본문 바로가기

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학과소식

능동적이고 독립적인 물리치료사 양성

물리치료과

Home > 학과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2학기 물리치료과 수강신청 안내

작성자
물리치료과
등록일
2021-08-12
조회수
4597
첨부파일

수강신청취소신청서.hwp

3755 1. 개강일 및 수강신청기간


*개강일 : 9/1(수)


*수강신청일 : 8/25(수) 09:00~23:59:59


*수강정정일, 재수강과목, 편입생 :  8/30(월)~ 9/3(금)


학년별 수업시간표 및 대면/비대면 수업여부는 확정되는대로 공지사항에 탑재 예정입니다.



2. 수강신청방법


(PC) 인터넷

(모바일) 인터넷

인터넷주소창 (https://job.ch.ac.kr)(학생이력관리시스템) 접속 로그인 마이페이지 학사관리 수업 수강신청 수강종류 선택 학과, 학년 선택 과목 선택

(모바일) 인터넷 실행 춘해보건대학교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www.ch.ac.kr) 좌측 상단의 '학생이력관리시스템'를 클릭 로그인 마이페이지 학사관리 수업 수강신청 수강종류 선택 학과, 학년 선택 과목 선택

 

3. 수강취소신청 절차 신설 및 안내

 1) 취지

-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기간 동안 수강신청을 잘못하여 해당 학기의 신청과목을 수강 취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이는 각종 평가 및 공인자료 제출 사항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이를 방지하고자 수강정정기간 종료 후 수업의 1/4선 전에 수강을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학기도중 수강취소로 인한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함.

- 수업의 1/4선 이내(9/28)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9/28부터는 수강신청 취소 불가함. (수강신청 취소기간 경과후 수강신청취소 불가 : F처리)

- 수강취소 시 최소 수강신청 학점 이상을 유지하여야 하며 추가 수강신청불허함.

- 수강취소로 인해 이수학점이 장학생 선발에 필요한 학점에 미달될 때에는 장학금 수혜신청을 할 수 없음.

2) 수강신청 취소기간 : 2021. 9.13() ~ 9.17() * 수강취소만 가능하며 수강과목변경 불가!

3) 수강취소 신청서 방법 (양식 첨부참조)

  - 신청서 작성 후 담당교수 서명 학과사무실 제출(학생) 교무처 제출(학과)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1. (교양, 전공)필수, 전공기초 과목은 모두 수강해야 합니다.

2. F과목은 반드시 재수강해야 하며 재수강 신청서를 필수로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합니다.

3. 복학생들은 수강지도를 받은 과목대로 수강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학년 과목을 수강하는 경우 학년교류 신청서를 꼭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4. 매학기 수강학점은 12학점 이상 24학점 이하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5. 수강신청 시 사전 학점인정이 이루어진 과목은 수강신청 12학점에 포함되지 않음 [교무처 수강지침 신설] 학점인정 신청후 그 과목을 다시 수강하는 경우에는 다시 그 과목을 듣겠다는 것으로 판단하여 성적처리할 예정입니다.  또한 특별학점 및 봉사로 취득한 학점도 수강신청 학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6. 추후 수강과목의 출석인원으로 포함되는지 꼭 확인하시고, 출석명단에 없으면 학과사무실로 알려주세요. 출석명단을 확인하지 않아 성적이 나오지 않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오니 유의바랍니다.

7. 선택과목의 수강은 선착순입니다. 선택과목을 여러 개 동시에 선점하여 수강신청하지 않도록 하며, 그에 따른 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셔야 합니다.

8. 수강신청취소는 신청기간 내에만 받으며 수강취소만 해당되며, 수강과목 변경은 접수받지 않습니다.